[구인구직] ㈜코트파 전시팀 직원 모집

㈜코트파 전시팀 함꼐 일할 직원분을 모집합니다.

1.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가. 모집부문 : 전시팀
나. 담당업무 : 전시팀 전시회 기획 및 운영 (대행업 등)
다. 자격요건 : 신입 사원
라. 인 원 : 1명2.

근무조건
가. 근무지역 : 서울시 중구 회현동
나. 인근전철 : 4호선 회현역, 명동역에서 도보 10분
다. 근무요일 : 주5일(월~금) 9:00 ~ 18:00

3. 지원요건
가. 학력 : 전문대 및 4년제 대학 졸업자 (근무에 영향이 없는 졸업 예정자 포함)
영어가능자 (원어민과의 의사소통 가능)
MS 오피스 사용가능자

4. 우대요건
컨벤션 및 전시회 관련 자격증 취득자 (예 : 컨벤션기획사자격증)
해외연수 경험자
Adobe 프로그램 사용가능자

5. 업무내용년 4회 전국 국제관광전시회 기획, 주관 및 대행업무
컨벤션, 국제회의 대행업무

6. 전형절차
서류마감 : 2014년 4월 15일
서류합격자 : 2014년 4월 16일
면접 : 개별 통보
※ 상기의 절차 모두 합격자에 한하여 연락드리는점 양해 바랍니다.

7. 지원서류
자유형식의 국문 이력서
자유형식의 국문 자기소개서
(어학 및 관력 자격증 소지 시 자격증 사본)

8. 지원방법메일제목 : ㈜코트파 전시팀 입사지원 지원자 성함
해당지원서류의 파일명은 지원자성함

9. 기 타3개월 수습기간이 있습니다.
사진이 빠져있는 등의 불충분한 이력서는 서류전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담당자
㈜ 코트파 경영지원팀
신혜원 차장
02-757-6161
winny1120@naver.com

Posted in Link 채용공고 and tagged , , , 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